• 북마크
국내여행과 맛집의 정보천국-트립앱

벚꽃축제

마실축제

맛집

[서울] 서초사리원

본문

◼︎ 내 위치에서
◼︎ 위치 서울 서초구
◼︎ 문의 및 안내 불고기, 갈비, 냉면
◼︎ 홈페이지 미입력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136(서초동)
사리원은 고기집에서는 보기 드문 불고기 전문점으로 고기 부위, 썰고 양념하는 방법이 여느 불고기와는 전혀 다르다. 황해도 사리원이 고향이신 할머니의 고향 전통 손맛을 그대로 전수받아 독특한 맛을 내는 사리원 불고기는 할머니께서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는 부군을 위해서 설탕을 넣지 않고 독창적으로 만든 요리이며 설탕과 조미료를 넣지 않고 12가지 종류의 과일과 야채즙으로 만든 소스에 숯 숙성실에서 숙성된 불고기를 찍어먹는 독특한 요리이다.
야채불고기는 전통적인 불고기요리를 현대적인 요리감각을 살려서 양념한 고기와 각종 버섯, 야채를 익혀서 같이 먹는 새로운 스타일의 불고기로서 고기와 야채가 잘 조화된 단백한 맛의 건강식이다.
사골을 푹 고은 육수에 고기를 재워 양념한 육수 불고기는 맛이 아주 부드럽고 구수해서 한국 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불고기라 할 수 있다. 국수전골은 진한육수에 갖가지의 야채, 버섯, 고기로 맛을 낸 깔끔하고 진한 맛으로 오래전부터 인기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갈비 또한 등심과 함께 숯 숙성실에서 숙성 되어 고기의 잡냄새가 제거되며 양념시 와인과 버무려져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느끼실 수 있다.
사리원 냉면은 메밀방아간 기계를 자체 도입설치해서 순메밀가루를 매일 빻아 만든 면은 적당히 부드럽고 쫄깃하며 시원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육수는 더욱 입맛을 돋워 준다. 계절감각에 맞춘 정성들인 [찬]도 정갈하면서도 맛깔스러움이 고객의 입맛을 자극한다.
사리원은 단체 고객을 위해서 파티석과 대형 만찬석 100석이 새로이 단장되었으며, Room에는 8명에서 50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주차편의를 위해서 발렛 파킹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관련여행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